Nella Fantasia, 내 환상속으로 (original from Gabriel's Oboe @ the Mission)


나는 환상속에서 모두들 정직하고 평화롭게 사는 세상을 봅니다.
나는 떠다니는 구름처럼 항상 자유로운 영혼을 꿈꿉니다.
깊은 곳까지 박애로 충만한 영혼을...

나는 환상속에서 밤조차도 어둡지 않은 밝은 세상을 봅니다.
나는 저 떠다니는 구름처럼 항상 자유로운 영혼을 꿈을 꿉니다.
깊은 곳까지 박애로 충만한 영혼을...

환상에서는 친구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나는 저 떠다니는 구름처럼 항상 자유로운 영혼을 꿈꿉니다.
깊은 곳까지 박애로 충만한 영혼을...